본문 바로가기
나는 축구덕후🏃‍♂️⚽

유럽축구 6월 재개방침!EPL,세리에A 개막은언제?

by 데코인사이드 2020. 5. 29.

안녕하세요ㅎ드디어...!코로나19 여파로 중단됐던 유럽 주요 축구리그가 다음 달 속속 재개될 전망입니다.

이순가을 얼마나 기다렸는지...ㅜㅠ

드디어 화면속에서 저희 한국 선수들을 보면서 치킨에 맥주에 '"캬" 를 외치는 날이 가까워지네요ㅠ



#EPL 언제재개하나?




현재발표된 보도 내용에따르면 6월 17일 재개가 확정이 되었다고 그러는대요!!(설렘)

제 생각으로는 계속해서 프리미어리그 선수가 코로나 바이러스감염자로 나올경우

다시 취소될수도 있을것같네요 ㅠ 물론 확정이지만 지켜보는 기간을 두긴 했으니깐요ㅠ



#세리에A 언제재개하나?


세리에 A는 6월 20일 재개된다고 보도가 올라왔네요! 빅리그중 하나인 이탈리아 리그죠!

하지만 세리에A에서 가장많은 코로나 감염자가 나왔기떄문에 안심하긴이르죠ㅠ

20일 재개라고는 하지만 상황에따라 일정이 충분히 변경가능한 시기겠죠!

아쉬워하지맙시도..(그래도기대중)



#드디어 본다.. 손흥민



새벽 안방을 책임져 주던 손흥민을 볼수있게되었어요!(제발!)

사실 저는 손흥민때문에 EPL입문했다고해도 과언이 아니대요 ㅎ

너무잘해요 잘생기구.. ㅎㅎㅎ 아무튼 저 뿐만 아니라 많은 축구팬들이 기다리고 있을 손흥민선수 제발 아프지말고 헤리케인 선수와 최고의 활약 보여주길 기대하겠습니다!


#EPL 우승은 리버풀?!?



EPL이 재개되면서 다시 리버풀 우승에 대한 관심이 끊이질 않고있죠!

원래는 EPL이 종료된다고 하면서 그럼 우승은 누구냐 하는 논란이 많았는대요

리버풀로선 억울할뻔했죠ㅜ 우승끝에 다왔는대 갑자기 코로나가 터지는바람에ㅠ

물론 제가 리버풀 팬은 아니지만 인정은 하는부분입니다..ㅎ

끝까지 화이팅하시길 감독님^^ 황희찬 관심죰!





여러분 빨리 코로나가 풀려서 맘 놓고 나가놀구 축구하고 EPL보는 날이 왔으면 좋겠어요!

꼭!!! 코로나 예방 잘하시길 바래요

좋은밤 되시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