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일상🤑

부천 물류센터 알바 후기!(부천쿠팡X,의류물류O) feat.코로나예민

by 데코인사이드 2020. 5. 31.

 


 

 

 

안녕하세요! 요새 다시 코로나가 극성이라 다들힘드시쥬..ㅠ 저두 많이 힘드네여...

그래서 쉬는 동안 경험 해보고싶은게 있어서 부천 의류물류에 도전해봤어요!

후기 안남기려다 여기에대한 의류물류 알바 후기가 얼마 없더라구요~

참고로 부천쿠팡때문에 요즘 난리났는대 거긴아닌대 바로 조금만가면 그 건물이 있더라구요..

집에 돌아갈까 하다가.. 자존심이 허락안해..하루 했네요!(위생철저했습니다)

 

 

 

 
 
 
 
 
 
 
 

우선처음에 알바몬,알바천국에 나와있는 번호로 연락을 드렸어요~

그분이 연락을주셔서 어디로 오라하시묜 차를태워주시고 안내해주셔서 편하게 갔어요!

 

 

 

 

도착한 다음에는 차근차근 설명해주셨는대.. 음 소속된 업체의 종이에다가 

이름과 출근시간을 적어야해요!!!

그렇지 않으면 일해도 일한게 아닌게 되는?상황이 벌어질수도 있어요..ㅠㅠ

저는 07시30분에 도착을 했구 8시 부터 일을 시작해서 7시45분엔

여기직원분들(조끼입으신분들있어용 눈치껏!)  따라서 일터로 이동하시면대여~!

아참.. 저렇게 카드 찍는 곳이 있는대 직원이 아니면 카드를 주지않아요

밥먹을때나 어딜갈때나 카드필요한대 시간맞춰서 알아서 졸졸졸

직원분들 따라다녀야 해요.. 안그러면 저처럼 갇혀버려요.ㅎ

 

철저한 체크!

도착하면 우선 업체별로 줄을 서고 체온 체크를 받아요! 코로나 때문에 더욱 엄격해진것같았어요

그리고 마스크는 없으면 일 못해요 아마 건물 출입전에 검문 하시는 분들이

들여보내주지도 않을 것 같아요! (사진은 못찍었네요 ㅠ)

 

 

주변에 엄청 많은 박스들이 있쥬? 이게다 옷이랍니다~ ㅎ

제가 해본결과 여기서 하는 일들과 역할은 엄청 다양한것같아요!

물론 제가 다 하진 못했지만 해본거 위주로 설명드려 볼게요!

우선 제가 해본건 피킹 검수 반품 입고 이렇게 네가지에요 엄청 간다해영

피킹은 말그대로 집어오는거에요! 주문서가 들어온것을 바탕으로 프린트된 문서를 보고

하나하나 체크하면서 옷을 가져 오는 것 입니다!~

검수는 피킹해서 가져온 옷들을 포장 전까지 검사하는 단계인대요

음.. 그냥 가져온옷들에 붙어있는 알람택을 때고 옷을 개면 포장하시는 분들이 포장지에넣어요!

(간단하지만 단순노동이 젤 힘든법)

반품은 이제 시즌이 지난 옷들을 각 매장들에서 보내와요! 그것을 받아서 창고에 저장을 해둬야겠죠?

그 일을 하는거에요~ 물량을 파악하고 박스에 담아놓고 잘 체크하고 상자닫고 테이핑 하면 끝!

입고는 말그대로 입.고 입니다 별거없어용 들어오는 물건 정리하는거에여!

 

 

 

 

일을 열시미 하다보면 점심시간이 찾아오ㅏ요~

식당에 갈때도 물론 직원분들 잘 따라다니세여!식당은 꼭대기에 있어서 승강기를 이용해서 올라갔어요(여기건물엄청커요,계단XX)올라갔더니 왠일..줄 개김..이유는 사진처럼 거리두기를 유지중이에요 코로나떄매 밥먹는것도 힘들어요..그래도 철저해서다행!

 

 

 

 

들어갈떄는 손소독해주고 위생장갑도 주고 껴야지 들여보내줘요! (마스크없으면 못들어가요!)들어가면 맛있는밥을 위생이 철저하신 아주머니들께서 급식처럼 나눠주세요!(원래는 개개인이 원하는 만큼 퍼 드셨다고 하네여!)

 

 

 


짜잔! 맛있는 밥..밥이..너무 달아요..열심히 일한뒤먹는밥은 무조건 맛있네요ㅎ

 

 

 

 

저는 아싸라서 창밖을 보면서 혼자먹어요.. 그게아니라 칸막이들 보이시나여?절대 접촉할수없게 칸마다 칸막이를 해놓았어요!!

 

 


충격적인인 일인 일흡연실.. 건물은 엄청 큰대 흡연실을 여기 하나래요!

이유는 건물내 옥상 흡연실을 코로나예방차원에서 전부 폐쇠했다고 하네여!정말 코로나예방에 노력중인거같아요..부디 다들 잘 따라주길!

 

 

 

 

퇴근! 점심 먹구 다시 원래 하던곳으로 모이시면대여!(점심시간 한시간!)

그 후에는 뭐 하시던가 시키는거 하시면대요! 별거없쥬!?

 

 

 

 

 

 

후기

음.. 다들 물류센터 생각 하시면 쿠팡물류센터가 먼저 나올텐대 사실 종류가 엄청많아여 

제가 지나다니다 본건 뭐 편의점도 있더라고요!

아무튼 제 경험으로는 할만합니다 여러분 ㅎ

힘든일 없구요 단순노동 이기 때문에 그냥 물류센터 알바는 멘탈싸움 이에요 ㅎ

저는 멘탈이 좋아서 잘버틴답니다!ㅎ

정말 코로나 때문에 불편한게 이만저만 아니네요ㅠㅠㅠㅠ

다들 위기 잘 극복합시다 코로나 항상 조심하시고 행복한 하루 되세여!!

 

#부천물류센터후기 #의류물류센터 알바후기 #코로나 극복하자 

 

3M 프로그립 1000 다목적 장갑 M 멜란지블랙, 10개입

 

 

 

 

 

댓글